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GRAMICCI FALL & WINTER 2019 1st RELEASE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A/S 안내] 항목, 기간, 불가항목 안내
작성자

Gramicci (ip:) 조회수 :120

작성일 19.01.23
평점 0점
추천 추천하기

-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입니다.

-원단불량, 부자재불량, 봉재불량의 경우 : 구입일로부터 6개월 이내 부분은 무상 수선 또는 심의 진행 후 교환 또는 환불로 처리됩니다.

-소비자 부주의 또는 세탁 잘못으로 인한 제품 훼손의 경우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, 다만 수선 가능시에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


[A/S 기간]
* 박음질 : 1만원
* 벨트 버클 : 5천원 (배송비 2,500원 포함)
* 원단손상 : 1만원 (티가나고, 손상 정도에 따라 수선비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,)

* 품목에 따라 유상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, 일부 제품은 부품 수급의 어려움으로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* 구입일로부터 6개월 미만일 경우 무상수선이며, 기간 경과 시 유상수선

[A/S 기간]
* 일반적인 A/S 서비스 기간은 접수 14일 정도 (평일 기준) 소요됩니다.

[A/S 불가항목]
* 아래 항목의 경우 A/S가 불가능 하오니,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.
(1) 전체 사이즈 수선
(2) 원단 염색
(3) 판갈이/원판 교체 및 기타 부자재 수급 불가 시 A/S 불가
(4) 제품 프린팅 복원
(5) 제품의 심각한 손상이 있을 경우
(6) 기타 : 본사 심의 후 A/S가 불가능한 경우


제품을 구매하신 후 품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은 온라인 A/S 정책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
1. 품질보증 기간 및 내용연수 경과된 제품도 수선 가능여부를 확인하여 수선(유상)할 수 있습니다.

   부자재를 보유하고 있지 않거나, 훼손 부위가 클 경우 수선이 불가하여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.

2. 병행수입 또는 개인판매업자를 통해 판매된 제품들이 있기 때문에 그라미치 공식 수입업체인 (주)코넥스솔루션의 제품인지에 관한 확인이

   필요하여 구매내역이 확인되어야 품질보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*영수증의 경우 지워지는 경우가 있어 구매 후 사진을 찍어 보관하시길 권장합니다.

3. A/S의 경우 아래와 같은 절차로 진행되며, 품질보증 기간 내의 상품은 무상, 기간이 경과된 경우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
(단, 고객 부주의에 의한 수선일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모두 유상)
   구매내역 확인 -> 본사접수 -> 업체의뢰 -> 수선여부 결정 -> 수선진행 또는 반송 -> 고객발송

4. 착화 후 불량의 경우 아래의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.

   구매내역 확인 -> 본사검수 -> 심의 -> 심의 결과대로 처리(소비자 과실의 경우 반송처리)


5. A/S 가 완료되었으나 비용 미처리로 인해 본사 보관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제품의 분실이나 훼손 등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수정 답변
댓글 수정 비밀번호 :
/ byte

비밀번호 :
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