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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A/S 안내] 항목, 기간, 불가항목 안내

Gramicci (ip:)

19.01.23 HIT.83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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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[A/S문의]


 -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
 -A/S는 유/무상 처리되며 구매내역 확인이 되어야 A/S 가능합니다.
 -구입기간 1년이내 접수 시 무상처리 되며, 고객 부주의로 인한 A/S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 (접수 택배비 : 고객부담 / 완료 후 발송 택배비 : 그라미치 부담)
 -판매하는 제품은 모두 완제품으로 수입되기 때문에, 부자재가 따로 수입되지 않아 A/S가 불가능 한 부분이 있습니다.
 -A/S 가 완료 되었으나 비용 미처리로 인해 본사 보관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제품의 분실이나 훼손 등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
[A/S 가능 항목 및 비용]
(1)박음질 / 원단손상 : 1만원(티가 날 수 있으며 손상 부위에 따라 수선비가 변동될 수 있음)
 (2)벨트 버클 : 무상증정 (편도 배송비 3,000원 고객부담)


[A/S 불가 항목]
 (1) 사이즈 수선
 (2) 원단 염색 및 원단 교체
 (3) 부자재 수급 불가 시
 (4) 로고 교체 및 프린팅 복원
 (5) 제품이 심하게 훼손된 경우


STEP 1. A/S접수
-> 그라미치 공식 온라인스토어 Q&A / 카카오톡 1:1문의 / 그라미치 고객센터(1600-8143) 통해 접수
 STEP 2. 상품발송
-> 발송주소 : 서울 강남구 선릉로153길 13, 한조빌딩 3층 수선담당자 앞
*수선 원하시는 부분에 대해 메모 기재하여 동봉 후 상품과 함께 발송
STEP 3. 상품확인
-> A/S 상품 수선 가능 여부 확인(수선 불가할 경우 개별 유선통보)
STEP 4. 수선업체접수
-> 수선 기간은 총 2주 정도 소요되며, 수선이 완료되면 문자안내 및 발송처리



[심의 문의]


 -구매내역이 확인된 제품에 한해 소비자와의 분쟁 발생 시 심의를 통해 처리됩니다.
 -불량으로 의심되는 부분과 내용을 자세히 메모하여 동봉 후 상품과 함께 발송 해주세요.


STEP 1. 심의접수
-> 그라미치 공식 온라인스토어 Q&A / 카카오톡 1:1문의 / 그라미치 고객센터(1600-8143) 통해 접수
STEP 2. 상품발송
-> 발송주소 : 서울 강남구 선릉로153길 13, 한조빌딩 3층 검수담당자 앞
STEP 3. 상품확인
-> 심의 상품 접수 내용 확인
STEP 4. 한국 소비자연맹 심의 접수
-> 심의는 매주 화요일에 접수되며, 기간은 1주일 소요됩니다.
-> 심의 결과는 개별 유선 통보 해드립니다.
-> 불량 판정 시 ①무상A/S ②교환 ③환불(품질보증 기간 경과 시 내용연수에 따른 감가환불)의 순으로 처리 해드립니다. 불량이 아닐 경우 유선 안내 후 상품을 고객님께 반송해 드립니다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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